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 건강'이 안 좋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0:44

    안녕하세요 요기조기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이번 주말은 날씨가 좋았습니다. ᄏᄏᄏ 전 이번 주말에 너무 많이 먹었나~~ 기분이 좋지 않아요.아직 젊기 때문에 장 건강에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았는데 이제 슬슬 해야 할 것 같네요:0~오늘은 '장의 건강'이 좋지 않으면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서 포스트 하겠습니다.



     


    >


    행복한 호르몬으로 불리는 세로토닌 95%이상, 도파민, 50%이상이 장에서 나오려고 합니다.또 장내의 면역 시스템이 인체의 70~80%를 차지하기 위한 장 건강이 좋지 않으면 얼굴이 안 좋아 보인다는 말이 이유 없이 나오는 말이 없습니다.


     


    >


    장이 안좋으면 입냄새도 심해져요 장은 음식 소화가 잘 되고 장의 기능이 약하면 악취를 풍기는 가스가 생성됩니다. 이 가스는 "트림"으로 배출되어 혈액으로 스며들어 입냄새가 심해집니다.



    >


    약한 장 기능 때문에 음식이 충분히 소화되지 않고 배출되지 않으면 독소가 장 안에 머물며, 그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시작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정 부위에 여드름이 반복되면, 장의 기능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위 증상이 나타나거나 위 이미지와 같은 분 계십니까?그런 분에게 추천합니다.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


    >


    약을 만들 때 사용되는 부형제는 복합적으로 장기 섭취시에 인체에 어떤 악영향을 미칠지 모르고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균도 마찬가지로 특히 임산부 등은 소량의 화학물질에도 민감해지기 때문에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쟈은데 우오은프로파이오티크스 유산균은 인증을 받은 유기농의 부형제(91.687%)을 사용하는 등 안전성을 강화하고 5대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좋습니다.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요소인 아연과 생리 활성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를 첨가하여 영양적인 면을 높였다고 합니다.


    모두 장 건강 관리를 잘하고 싶어요!ww이번 한번 쓸께!!건강 식품 쟈은데 우오은프로파이오티크스을 사러 가기 ↓ ↓ ↓ ↓ ↓ ↓ ↓ ↓ ↓ ↓://bit.ly/2Iq4Eqi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