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피, 코스닥 지수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1:46

    >


    >


    >


    주말에 북한 미사일 관련 이슈가 있는데 트럼프 대통령의 강한 발언도 있었나? -매일 신고가를 경신하는 미국 시장에 따라서 조금이라도 상승을 하고 달라고 기도했고-다행히 갭의 상승에, 다져저항이 되어 버린 2,090을 뚫지 못하고 멈춘다.이것이 반등다운 반등인가? 明日내일 상승할 여지가 있는가? 생각해보면 없는데 더 비중이 올라가서, - 금요일, 월요일 반등했다고 또 떨릴 것 같은 불안감은 떨릴 수 없다. -이달 2019년 종료까지 2,090~2,070속에서 박스권 놀이하기를.


    >


    >


    >


    ​-635정도까지 단기적인 반등했고 2차 양봉을 조금 기대했지만 매수세가 약함.-불안한 상황으로 보고, 이동 평균선, 10일성, 20일성까지 우 흰색으로 바뀌어 60일성도 몇일 이내에서 우 흰색으로 교체? -이게 반등다운 반등인가? 몇몇 테마주만 빼고 나머지 종목은 후지와라 부진한 느낌..내일은 무엇을 기대해야 하지만 635까지 소폭 상승을 조심스럽게 기대하고 본 적.다만 단기적 반등에 오늘의 부진했기 때문에.....


    >


    >


    -종합 주가 지수(코스피)/중국에 외국인 2일 연속 순매수, 뭐 큰 의미는 없지만.


    >


    >


    - 코스닥 / 개인+, 기관+, 외국인 -


    >


    -지난주에 이번 주 증시가 후지와라 유지한다면 1180~1190원 박스권 예상한다. 아직 위에 있기는 좀 내려오길 바라고 봄 내려오면 1180부근에서 머물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