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포멧하는법 부팅 U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6:31

    업무 때문에,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창 하나 0데스크 톱은 게이프닐 때가 아니면 대부분 Wake On Lan즉, 네트워크의 신호를 이용하고 전원을 켠 다소움 원격 접속을 통해서 활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정전 등 부득이 한 상황이 아니라면 하나 00Percent의 사건 없이는 가동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


    하지만 여러번 새로운 게이지 설치와 언인스톨, 하드웨어 추가 및 제거 등을 하면서 Wake On Lan이 여러번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 업무를 하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런 문제 해결을 하려면 창 10기동 매체를 만들어 청정의 설치를 하는 것이 제일 이쁩니다.


    >


    최근 기동 USB의 제조 법을 정리한 데 이어 금지할지는 클린의 설치를 위한 1단계 컴퓨터 포맷하는 법을 직접 작업을 진행시키고 알기 쉽도록 정리하고 보려는 것이다.​


    모든 작업과 같이, 문서, 파 1, 사진, 영상 등 중요한 데이터는 외장 하드는 메모리, 과연 다른 드라이브에 모두 보관해야 합니다. 역시 컴퓨터 포맷 후에 필요한 각종 드라이버나 프로그램도 미리 다운받아서 저장해 두는 것이 빠르고 편하게 초기 세팅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최초로 기동할 수 있는 미디어를 DVD 또는 USB 단자에 넣습니다. 최근에는 대부분 USB를 이용하지만, 아직 DVD로 제작하여 저장하고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원하는 대로 선택하면 좋습니다.


    >


    컴퓨터 포맷법의 첫 번째는 바이오스 화면으로 이동하는 것이다. BIOS는 하드웨어와 OS 사이에서 입출력을 다소 음침하게 하여 각종 설정 값을 변경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내가 사용하고 있는 메인 보드는 ASROCK와 F2, 테스트용으로 갖고 있는 낡은 데스크탑 또 F2를 누르면, 바이오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메인 보드에 의해서 DEL, F2, ESC등 몇가지 키가 사용되므로 쵸소움의 로고가 보이는 화면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어떤 키를 눌러야 하는지 잘 확인해야 합니다.


    >


    바이오에서는 제1, 요즘 내의 데스크 톱 CPU자체 메모리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시스템 시간 이쟈싱 온도에 의한 CPU팬 관리까지 다양한 값을 지정할 수 있으니 이런 단계가 있다는 정도는 알아 주면 만일의 경우 도움이 됩니다.


    >


    >


    오래된 PC의 경우도 좌우 화살표를 이동하여 BOOT 항목으로 이동한 다음매체의 순서를 변경합니다. Boot sequence, Order, Priority 등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대동소이항목을 찾아가면 됩니다. 엔터를 눌러 USB를 선택한 다음성 + 또는 페이지 업, 다운 버튼을 눌러 순서를 변경하여 적용시킨 다음성 EXIT 항목에서 저장한 후 본인 기기를 눌러 종료합니다.


    >


    >


    ASRock에서는 Boot Priorityes로 표시되고 최근 발매된 메인보드는 마우스까지 지원하므로 설정이 확실히 편해졌습니다. 일일이 체크하는 매체에 USB를 선택한 뒤 같은 비결로 저장해 자신이 오면 됩니다.


    사진이라던지글쓰기가길어졌는데실제동영상으로보면얼마나좋고쉽게할수있는지알수있으니까직접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


    >


    >


    잠시 기다리면 초기 화면이 시작되지만 언어, 때때로 통화 형식, 키보드 등을 확인한 다소 다소 다소 최신 설치를 눌러줍니다. 매우 최근 정품 인증에 대한 메시지를 보이지만 기존에 창 하나 0이 설치됐던 PC에 작업을 하므로 매우 최근 키 오프소리울 선택하고 넘어가도 됩니다. 정품인증방법에대한이야기는다소의글을서면으로정리합니다.


    >


    >


    나쁘지 않다 이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윈도 버전이 홈 인지 프로인지 32나 64비트인지 정확히 선택한 담 사용자 지정을 클릭하면 하드 디스크가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확인이 됩니다.


    >


    >


    저의 경우 하드 디스크의 구성이 복구 항목을 포함한 전체의 4개의 파티션에서 분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지금 하그와잉하 나도 삭제를 클릭하면 모든 파티션을 삭제하고 하그와잉로 통합시킵니다. 이미 예기했듯이 이 과정까지 끝내고 과인이라면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어 다시 복구할 수 없기 때문에 백업을 반드시 한 후 진행해야 할 것이다.


    >


    >


    본인이 통합된 파티션을 선택해 다시 만들면 되고, 용량이 크지 않으면 모든 것을 선택하는 것이 오히려 공간 관리면에서 편리할 것이다. 최근 윈도 10의 설치를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하고 최근 시스템 예약 공간을 제외한 다른 파티션에 파 1사본, 기본 설정 등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으면 좋겠어요.


    >


    얼마 전까지 컴퓨터 포맷을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 과정까지 마쳤으며, 본인이라면 거의 완료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이제 우리가 지금까지 익숙했던 바탕화면으로 게임, 사무실 등 필요한 프로그램을 일일이 설치하면 됩니다.사용중인 PC에 문재가 생기면 지난번과 오항시 포스팅사항을 참고하여 하나하나 순서대로 실행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