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스하키 / 돌아온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0:36

    안녕하세요, 조천입니다.그동안 저의 근황은 궁금하셨는지요?앞으로는 다시 하키 포스팅에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


    '내 이웃 만나서 반가워요' 저번주에 대만 갔다 왔어요.


    >


    지우뽕은 진짜 사람 많네. 제 감정의 고향이자 살고 싶은 곳인 대만. 그동안 보지 못한 대만 친구들도 만 본인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왔네요. ㅋ


    >


    '그런데 대만에 아이스하키는 읍서ᅲᅲ' 대만에 가 있는 동안 아이언 비하키 팀 카카오톡에 사진이 올라옵니다.


    >


    엄청난 블로거의 자문자답동상! 바우어의 아성을 장 CCM의 새 스케이트가 넘쳐나는 것을 발견하고는 단숨에 조회한다.그 중 주목을 받은 제품은


    >


    "데이터 무제한 로밍의 힘!"바로 "CCM Super Tacks Skate"이다.


    >


    '부산 백!게못잇노 ㅜㅠ'개인적으로 CCM메니아잉 저는 현재 Tacks Skate를 사용 중인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fox5개&logNo=220060895558옷그지에 갖춘 Ultra Tacks Stick와 장갑으로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


    "무용 선생님, 형 고마워요!" 오핸시 경기에서 제 Ultra Tacks Stick에서 불이 뿜어져 나와 자신이 나오길 기도합니다.


    그게 그저께였지만 좋지 않고 조용했다.어쨌든 이번에 나쁘지 않았던 Super Tacks Skate를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윙? "이게 뭐지?" CCM의 창시자이자 부츠 디자이너인 George Tackaberry의 이름을 딴 Tacks는, 이번에 같은 이름으로 신제품을 발표했다고 한다.


    >


    '실제의 출시는 이번 여름 7/22!'여름에 발매, 이미 발표한 이유는 아무래도 3월 초 열린 하키 전시회인 'LPHEXPO'로 주목을 끌기 위함으로 판단됩니다.


    >


    'LPH=Lets Play Hockey!' 캘거리? 대학 조사 팀과 CCM이 5년간 조사하여 만들어진 이번 Super Tacks Skate눙키칼낭 색의 외형을 제외한 고 도라도 스케이팅에서 처음으로 '360 Mono frame'을 적용하고


    >


    '스켓이 바닥까지 통챠아요.!'360번 전체를 감싼 탄소 섬유를 사용하여 기존에 분리된 스케이팅 바닥보다 힘의 손실이 적고 통지가 잘 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그래서 Outsole이 필요하지 않고 더 가볍다고 한다.


    'っ! 그러면 바닥까지 타서 나쁜 거 아니야?' 이렇게.


    >


    Mono Frame 360와 함께 빛을 발할 아저씨 부위에 열성형이 가능한 'T-Form Core'을 적용하고 플레이어의 발을 완전히 감싸주는 완전 맞춤형 Fit을 제공하고 준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원래 진짜 간 거 블랙 아니에요?그것도 무광 블랙! 그래서 적용된


    >


    "Speed Blade Black!!"의 소재가 뭔지 궁금한데.블랙니켈코팅 처음인가요?(영어로는 걍 Black Steel) 하여튼 Oxide 기법으로 만든 저 검은 블레이드에 의해 부식에 강하고, 얼음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게 된다고 하네요.그 이후로는 혀의 'ADV Pro Tongue'다.


    >


    '건덕후들'이 뭔가 만족하실 것 같은데? 역시 과인열 성형이 가능한 Tongue이며, 약간 과인마를 더 다리에 밀착시킴으로써 힘의 저하 및 보호 기능을 극대화 한다는 것이군요.


    "붙는 그마인" "봐서 어때요?이번에 출시될 엄청난 가격이 예상되는 CCM Super Tacks Skate!


    >


    어떻게 여러분도 우연히 들린 하키숍에서 본의 아니게 날을 갈아 구울 수 있을까요?역시 그렇게 구입한 Super Tacks에서 이름만큼 슈퍼 파월드 릴을 자랑할 수 있으려고 생각한 건가요?


    '스포츠 자신, 와야제!' 저의 뽐뿌질을 자극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キャ! 그렇게... CCM의 반격은 당분간 계속될 의도라고 합니다 ᅲ


    >


    통장 잔고가 줄어드는 음가. 'ᄃᄃ' 오랜만이에요.[ICE HOCKEY는 역시 에키옹비]조총의 CCM풀셋를 기다리는 분들은 조총 카카오 톡에 키디:IRONB51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