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무설계사 블로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5:01

    재무 설계사에 13년 가까이 일을 하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이 분야의 전문가가 됐더라고요 그동안 자신의 반쪽, 다른 강의도 많이 하고 교육도 하면서 재무설계사로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가 남들보다 조금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재무설계사로서 저만의 브랜드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과거처럼 보험 수입만으로 연봉 1억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또 재무설계사 = 보험설계사라는 오명 또한 씻을 수 없게 됩니다.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다방면의 수입구조를 만들어야 재무설계사로서 롱런을 할 수 있습니다.


    >



    보험회사(GA) 코드 바꾸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재무설계사로 연명하는 노하우 방출합니다.함께 하시는 재무설계사님을 안내합니다.지점장 뵙겠습니다-현재 영업 조직을 관리하는 분은 금융업 종사 경력이 3년 이상의 분들-사업적 마인드를 갖고 계신 분-각종 금융의 자격증 취득의 이력 우대 소득의 다각화에 대해서 보는 분이 나이, 성별, 지역 관계가 팀장의 모집-영업직에 종사하시는 분-주식에 관심이 많은 편-단기 자금 운용에 대한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분-소개 시장, 신 시장 개척에 고민이 있는 분-주간 경제 동향/상장 주식에 대한 정보 공유가 필요한 편-소득의 다각화에 대해서 보는 분이 각종 금융의 자격증 취득의 이력 우대-나이, 성별, 지역 무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