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가격 면밀히 살펴야 하는 이유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8:48

    안녕하세요~ 안과 직원 지니입니다! 오한씨는 백내장이 왜 오는지 백내장 수술 가격과 함께 백내장 수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백내장 수술가격 먼저 백내장이란? 백내장 수술의 가격은 백내장 수술도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이 어떤 비결을 통해서 시행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백내장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눈 속의 수정체가 흐릿하고 탁해지는 질환이에요.


    >


    백내장은 대부분 후천성인 경우가 많고 노인성 백내장으로 나이가 들면서 투명했던 수정체가 서서히 혼탁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안과에 가고 있다 50대 이상의 많은 분들이 나의 병원에 올 때 백내장에 대해서 걱정하세요.​ 50세 이상의 분들은 눈이 예전 같지 않아 병원에 내원하고 검사를 받을 때 많은 분이 초기 백내장 진단을 받우시곤합니다.백내장은 정확한 자가진단이 어렵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갑자기 하얀 안개 같은 것이 끼어든 것처럼 불편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먼 거리까지 잘 보이지 않아 생활에 큰 불편이 생겼다고 합니다.


    >


    무엇보다 사물이 이중으로 보이게 되어 집들이 불편했고, 빛이 넓게 보이는 햇빛에서는 눈을 뜨기 힘들다고 합니다.이런 분들이 백내장으로 진단받으면 초기에는 약으로 늦출 수 있지만 근본적인 치료는 수술로 이루어집니다.​ 그 분은 3D카타르 리스 레이저를 통해서 초점 백내장 수술을 받고 근자에서 원시, 노안까지 해결하고, 만족도가 높은 결과가 되었습니다.~3D카타르 리스 레이저란..?카타르 리스 레이저는 인간의 눈과 손이 없는 3D OCT와 레이저를 통해서 마이크론 단위까지 세밀하게 측정한 후 수술하기 때문에 정확도와 성공률 및 수술 후 시력의 회복력이 높은 최신 수술 시스템입니다.


    >


    평소에 돋보기를 사용하셨던 분이라면 카타리스 레이저를 이용한 백내장 수술을 추천합니다. 단 한번의 All in one 수술로 물증리 뿐만 아니라 거리가 애매한 중간거리나 먼 곳까지 잘 볼 수 있고 노안까지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 후 만족도가 매우 높은 노하우이기 때문입니다!


    >


    백내장 수술 가격에 필요한 의료 TIP가 고령의 경우 의료실비보험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아무래도 백내장 수술 중에 초단기법의 다초점 백내장 수술은 비급여 항목으로 비용이 부가될 수 있습니다.그렇게 본인~20하나 6년도 이전 시 루손 보험 가입자 분들은 다초점 백내장이 의료 실비로 적용이 가능합니다.단, 자세한 사항은 가입하신 보험회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


    백내장과 노중에 더 스토리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배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


    #백내장 #다초점백내장 #노안 #백내장수술가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