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대체 뭣일까?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3:36

    안녕하세요 햄버거입니다.금하나 두번째 포스팅 가져왔습니다! 금하나은의 새로운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하니 갈아 입고 외출하시고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이런 이야기만 들으면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미래 자동차 같기도 하고 운전자가 운전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주행한다니 믿을 수 없을 정도예요! 몇 년만 지나면 상용화할 수 있다는 거 아세요? 첫째지만 요즘은 초기단계라 사건도 많고 이야기도 많지만 언젠가는 상용화할 수 있다는 꿈을 갖고 있습니다.


    >


    >


    자율주행차의원리를보면하나,단조음운전,음주운전,전방주태만등사람들이할수있는실수를하지않도록할수있습니다.지금은 완벽하지 않지만 나중에 상용화되면서 더 완벽한 모습으로 나타날 겁니다.


    >


    가장 큰 장점은 운전자가 운전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다. 운전자가 하는 잦은 실수 사건도 나쁘지 않고 전방부주의, 졸음운전 등 이런 것은 전혀 없다고 한다. 운전자는 운전석에서 푹 쉬면서 자거나 편하지 않기 때문에 책을 읽거나 편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한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통 사건의 감소 효율이 대단하고, 역시 나쁘지는 않은 취미 생활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자율 주륜 자동 차원로는 실시간으로 도로의 교통 상황을 파악해 자동으로 주행합니다.사람들이 보는 것처럼 약속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많은 결과를 보여주곤 합니다. 사람처럼 생각하고 사람처럼 주행하는 거죠. 이 원리는 크게 6가지로 나누어지는데, 요즘 보기로 합시다.


    >


    우선, 인지, 판단, 제어가 존재하고 크게 자신 있다면 6개 존재합니다. 일단 0단계는 당초 발매된 자동 차 자신 아니면 옛날 자동차들이 자기 잡으려는 근데요.요즘은 자동 시스템이 많이 있지만 0단계 기준은 순전히 사람이 모든 것을 제어하는 것이다.


    >


    다음으로 하나의 단계는 드라이버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하기 위해 각종 오토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는 단계이다. 운전자에 의해 선택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단계는 매우 최근 주행하고 있는 속도와 방향을 시스템이 제어하는 수준인데요. 자율주행자동차로 불리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운전자를 도와주는 조수가 있다고 소견하면 편해요.


    >


    3단계는 아주 요즘 쉽게 개발하는 단계지만 이 단계를 넘지 않으면 상용화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 보인다. 운전자가 직접 운전을 하지 않아도 교통상황의 흐름이 자기신호 같은 것을 지키면서 시스템이 스스로 운행하는 단계다.


    >


    즉시 사단계는 시스템이 제거되어 안전운전을 하는 단계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정말 자율적으로 운전자의 도움없이 주행이 가능합니다. 하나부의 중소기업은 이미 이 수준까지 올라가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


    5단계는 보다 완벽한 모든 정세에도 대처가 가능하며 상용화해도 좋다고 볼 만한 경지입니다. 스스로 모든 것을 제어하고 운전자의 도움이 필요 없고 시스템이 모든 것을 제어하는 수준입니다.덤으로 자동차와 대화할 수 있고, 과로로 건강까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자울 주행자의 주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예기 이런 이야기만 들으면 미래의 자동차 같아 신기할 수밖에 없다.저만은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옵니다! 이상 햄버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