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얼 코리아 기자단] 아나운서 팀, 이슈를 부탁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2:04

    안녕하세요. 동동입니다! ポ이번 포스팅은 대학생 인터넷방송사 리얼코리아 이슈를 부탁해 영상입니다.이슈를 부탁해는 아나운서팀이 제작하는 영상입니다!저희 아나운서들이 돌아가면서 제작을 한대요!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화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또 진행 아나운서들이 원고작성 등 제작부터 촬영, 편집까지 모두 합니다! (이 기회를 통해 저는 프리미어를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둠칫! 이번 영상은 쫓아가서 아나랑 같이 됐어요~♥(예쁜 뒤따라가는 언니) 하나뿐인 영상으로 봐 주세요! (용량이 커서 업로드 할 수가 없네요.)울면서 링크를 올려요. 확인을 부탁합니다:)


    >


    http://www.real국한 tv/ 새로운 s/bbs_새 s_view.php?inc=view&ctg=6&idx=4951&page=1&boardno=6


    이렇게 나의 일! 이슈를 부탁해서 영상이 생겼습니다.짝짝이여서 아쉬운 점도 많고 다 어려웠습니다.그것에 시사 팀에 속한 나는 카메라 앞으로 방송할 기회가 많지 않았지만 이렇게 2번째로 방송을 하게 되서 기뻤어요. ♥_♥좀더 습관화하고 노력해서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기대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