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뽕따러가세 송가인 광주 양동시장 방문 w.송가인 뽕따러가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3:18

    new편성의 "폰탈로가세·송가인"이 가는데,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손가 잉표 힐링 로드"폰 타로 가짜", 오르간의 매일(날 8일)에 방송...일 50분 확대 편성의 엔카 가수인 카인의 것, 혼자 리얼리티'뽕 따러 가세'이 '글로벌 힐링 로드'를 위한 대장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일 8일 방영되는 TV조선'송가의 이 가자~뽕 따러 가세'은 이 6월 송가 인과'미스트 로트'제작진이 "팬의 응원에 보답하고 싶다"는 뜻을 모아 시작된 글로벌 힐링 로드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이다.


    >


    이어 송카잉을 맨 본. 것 같기도 하고, 송 카인의 뮤직룰 듣고 싶은 그들의 뜨거운 요청에 의해서 경위의 신청을 받아 1주일 1번 못하고 수백건의 신청자 사정이 폭주한 상황. 대망의 1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직접 전달한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자. ◆'퐁남메'송가이다 X붐 신선한 쿨쵸하프, 2019의 최고의 듀오의 탄생!


    >


    '미스트 로트'에 이어두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된 영화인이라고 열풍은 어디서나 본 적이 없는 '꿀 아케미'을 선 보이며 2019의 최고의 듀오'퐁남메'의 탄생을 알린다. 붐이 송가인과 팬을 잇는 큐피트, 일명 '붐핏'으로 활약하며 송가인의 옆을 힘차게 지켜내는 것. 특히 열풍은 가수 출신다운 재능과 흥을 폭발시켜 송가인과 함께 듀엣송을 열창하는 한편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장르를 넘나드는 댄스자판기로서도 맹활약한다.


    >


    송가인은 연예 선배인 열풍에 삼행시까지 단기 연예훈련을 받으며 연예 퀸으로 재삼 본 인기 때문에 고군분투를 벌인다. 팬들을 위해서라면 부서지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 송가인과 붐의 특급 케미가 화려한 볼거리가 돼 웃음의 폭탄을 선사할 의도였다. ■ 새벽부터 해질녘까지...들어도 질리지 않는 노래, 웬 블리 카리스마 송가인은 새벽 1차를 타고 출격해 밤늦게까지 연신 팬들을 찾아다닌다.


    >


    계속이 송 카인은 팬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준다는 1년 하봉잉로 새벽 잠긴 목을 끊임없이 풀어 컨디션을 조절하는 성실함에서 모든 것을 감탄시켰습니다.송가인은 또 봉을 따라가자를 통해 트로트뿐 아니라 발라드, 댄스곡, 민요, 동요, 케이팝,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열창, 들어도 질리지 않는 노래의 매력을 주는 감동적인 인간 주크박스로 활약한다. 다만 팬들을 향해 내뱉는 송가인의 황홀한 고백이 역대급 귀호강을 예고하고 있다. ■본격 팬 저격 리얼리티 선블리, 트로트 요정 넘어 힐링요정 등장


    >


    뽕 따러 가자는 송가인에 대한 팬들의 사랑과 보답에 대한 송가인의 소망이 담겨 완성되는 본격적인 팬심 저격 리얼리티다. 송가인은 팬들의 한 조각상이 녹아 있는 생활현장에 불쑥 등장해 직접 얘기를 듣고 공감하고, 함께 웃고, 때로는 눈물을 흘리며 진심을 그 목소리의 기쁨과 위로를 전한다. 울음과 음악을 통해 삶의 애환을 치유하고 그들의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는 모습으로 트로트 요정을 넘어 국민의 힐링요정이 될 전망.


    >


    송가인은"""뽕 따러 가자"를 진행하면 할수록, 팬과의 정이 한층 더 깊어지는 것 같다"라고 자정을 표현했다. 제작진은 "광주에서의 첫 촬영이 예상보다 훨씬 뜨거운 반응을 얻어 매우 고무적인 귀추"라며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고, 진심 어린 음악을 들으며 위로받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각이 되길 바란다"고 열망을 나타냈다.


    >


    한편'뽕 따러 가세'는 송가의 이 접수된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으로 내 비록은 가족, 연인, 친구, 직장 동료 등 사연의 주인공을 직접 찾아 특별한 다 무어 쿠루루 선물로 주는 프로그램이었다 181밤 10시 한 방송은 150분에서 특별 확대 편성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뽕따로가새 #송가인뽕따로가새 #뽕따로가새송가인 #송가인양동시장 #양동시장 #양동시장송가인


    출처 조이 뉴스 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