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공개방안인 대박 작품들! 2020연초 라인업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3:19

    안녕, 알토 아이다.^^​​


    >


    어제 왕좌의 케이타에 이은 거대 판타지 "위처"가 유출되었거든요~ 거의 재미있다는 평가처럼 게이더를 했더니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다는 평가가 많았어요!


    사실 저는 유출 의도인 작품을 찾아보지 않습니다!그런데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알람이 있어서 확인하고 보니일 2월 이 이야기~1월 초 유출 라인 업이 대단하다!유출 의도의 작품을 보세요~~(오후 5시경 유출하도록 sound)것. 넷플릭스 어스


    >


    내가 인생 영화 4편 중 공포 부문 인생 영화로 꼽은 "접지"!!!한 2월 3개에 유출 ​ 기괴함 그 자체의 영화예요!유출하면 다시 한번 보지 않으면~~​ ​ ​ ​ ​ ​ 2. 넷플릭스 응답하라하나 988


    >


    응답하라 시리즈 중 유학간 것처럼 넷플릭스에 없었다.1988"이프니다니다!1월 1개에 공개 ​ 응답하는 시리즈가 더 이상 나쁘지 않아서 오지 않이유눙웅팔을 넘을 수 있는 작품을 만들 수 없기 때문이라고 믿기 때문에.보지 않았다면 꼭!! 거짓 없는 인생의 드라마(울음)​ ​ ​ ​ ​ ​ 3. 넷플릭스 군의 모든 시즌 2(넷플릭스 오리지널


    >


    시즌 1번 너무 재밌게 봤어요!저 남자 주인공이 어느 여자에게 첫눈에 반하고 스토킹 하고 그 여자의 남자 친구를 감금하고 여자까지....​ 시즌 1의 교 루이에키이쟈싱룸 괜찮았는데 2까지 자신을 오다니 기대하고 있다.​ 12월 26하나로 공개 ​ ​ ​ ​ ​ ​ ​ 4. 넷토후릿크스팔강 머리 앤 시즌 3(넷플릭스 오리지널


    >


    혹평없는 드라마! 난 본적이 없지만 사람들이 모두 인생드라마로 손꼽히는 작품들이에요! 시즌 3에 돌아오네요.​ 하나 월 31에 공개 ​ ​ ​ ​ ​ ​ ​ 5. 인터넷 플릭 스완 헌드레드


    >


    '원 헌드레드'는 제가 어렸을 때 봤습니다만, 아직 시즌이 자신 있다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원 핸드 레드는 넷플릭스 오리지날이 없으니 먼저 시즌을 올리는데 시즌 몇개까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울음)​ 12월 311공개 ​ 약속 칼리프스+판타지 작품입니다!​ ​ ​ ​ ​ ​ ​ ​ 6. 넷플릭스 하백의 신부


    >


    나도 아직 안 부산 와쯔눙데남쥬효크 씨 팬이라 😆 ​ 한달에 한개 한개의 유출 ​ ​ ​ ​ ​ ​ ​ 7. 넷토후릿크스에라곤


    >


    정말 재미있게 본 엘라는! 드디어 넷플에 과인이 되었네요.α 시리즈가 있지 않습니다 그녀 판타지 영화 한편만 보고 싶어 할 때는 좋은 영화:)​ 하나 달 하나 1공개 ​ ​ ​ ​ ​ ​ ​ ​ 8. 넷플릭스 베오울프


    >


    실사같은 판타지애니메이션! 재미있어요! ᄏᄏ 겨우 넷플에 본인입니다.(울음)​ 1월 하루 유출 ​ ​ ​ ​ ​ ​ ​ ​ 9. 넷토후릿크스고ー스토 말


    >


    이것은 영화입니다! 제가 공포를 좋아해서 보고있습니다.예고편을 봤는데 꿀 잼 각...​ 1월 11유 오피스에 ​ ​ ​ ​ ​ ​ ​ ​ ​


    ​ 2020연초 콤게쟈크 대박 아닙니까 ᅲᅲ 항상 그랬는데 공개작은 넘쳐났지만 이렇게 명작이 많은건 처음이에요! 사실 대부분 본 작품이지만,;; 정주행하기에는 좋을것 같아~~


    >


    또 다른 영화가 궁금하다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